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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서식/회사업무서식

문서서식 - 학교장 확인서 (한컴한글양식HWP)

by 안주와 변화의 사이 2023. 10. 23.

사용 용도

"학교장 확인서"는 학생 또는 학부모가 학교로부터 학생의 학적 상태와 출석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요청하는 공문입니다. 일반적인 사용 용도로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됩니다.

  • 학부모의 요청에 따라 학생의 출석 여부와 성적 등 학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 입학 절차나 등록 취소 등 학생의 학적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 학생의 교육을 위해 보호자 혹은 관련 당국에게 제출하기 위해
  • 다른 학교로의 전학, 장학금 신청, 보충 수업 등을 위해

작성 시 유의사항

아래는 '학교장 확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들입니다.

  1. 정확한 학생 정보 기재 : 학생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학년, 반 등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2. 문서 작성일 기재 : 확인서 발급일을 명시하여 해당 시점의 학생 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문서 구성 : 학교의 공식 헤더 및 로고, 발급 일자, 문서 번호 등을 포함하여 공식적인 문서로 작성합니다.
  4. 서명 및 날인 : 학교장 또는 담당자의 서명과 학교 날인을 반드시 포함합니다.
  5. 문서 보안 유의 : 학교장 확인서는 학생의 개인정보를 담고 있으므로 보안에 유의하여 작성 및 관리해야 합니다.
  6. 특이 사항 고지 : 학생의 특이 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명확히 표기하여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해당 문서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학교장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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