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은 회사에 재직 증명서라든지 경력증명서라든지 뭐 여러가지 증명서를 요청할 수 있을겁니다.
그러기에 앞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그 정보로 증명서를 발급해 주면 될 것 같습니다.
스크린 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뭐 특별한 내용은 없네요.
신청자의 소속, 직위, 사원번호, 직급, 성명, 주민번호, 본적 등을 기입하여 작성한 후 회사에 제출하면 그것을 가지고
관련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을 구축하기에 좋은 문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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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과컴퓨터 지금은 한컴의 아래아한글(hwp)로 작성된 증명서발급신청서 문서(서식) 입니다.
그대로 사용해도 무방하겠으나 또 나름 회사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더 좋은 문서가 되리라 생각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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