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hwp)로 작성된 당직근무지시서 문서(서식) 입니다.
당직근무지시서란
- 상급 부서상사에서 하급 부서사원로 당직 업무에 대한 지시를 내리는 경우에 사용되는 양식입니다.
- 당직근무지시서는 회사마다 업종이 다르기 때문에 문서 양식도 일정한 차이가 있으나 어떤 양식을 사용하든 지시 상황을 명확히 기재하는 것이 중요하며,
- 지시사항을 전달하는 문서이므로 상대방이 업무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육하원칙에 의거하여 명확하게 기재하도록 합니다.
- 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사용하는 당직근무지시서를 작성할 때에는 부서명, 직위, 성명, 대상 부서, 작성자, 참조 부서, 지시일, 제목부서별 지시사항, 기한 등으로 구분하여 각 항목에 정확한 내용을 기재하면 됩니다.
- 당직근무지시서는 회사의 지시사항을 기록하는 양식이므로 문서번호를 붙이고 시간 순서대로 차례대로 보관하도록 합니다.
- 당직근무지시서에는 전달해야 할 사항을 명확하게 기재하고, 업무의 목적에 따라 분류하여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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